남자심리

  

소개팅을 해도 어떤 행동을 통해서 남자가 여자한테 호감을 보이는지 알아야지

좋은 인연에서 연인으로 다가 오잖아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는 어떤 행동을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확실히 알고 다가오는 인연을 놓치지 마세요

 

첫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자꾸 연락을 한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마음에 들고 관심이 있는 사람한테는 자주 연락을 하는건 지극히 당연한 일

그중에서 남자들은 아무이유 없이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자기한테 자주 연락을 하는 남자가 있다?

그러면 그사람을 곰곰이 살펴보아야죠. 확실한 판단을 해야하니까요.

 

두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칭찬을 많이한다.

 

남자는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여자에게는 유독 칭찬을 많이 합니다. 

 또한 뭘 해도 좋으니까 칭찬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서 남자에 대해서 거부감을 안 생길수 있도록 하는거죠.

자기한테 칭찬을 많이 하는 남자가 있다?!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한번 의심해보셔요~

 

세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부탁을 잘 들어준다.

 

무슨부탁이든 들어주려고 하는거죠.

좋아하는 여자에게 점수도 따고, 자연스럽게 관심도 얻을수 있는 기회를 놓칠 멍청한 남자는 없답니다.

남자한테는 가장 좋은 기회잖아요.

 

네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장난을 많이한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장난을 많이 하는 이유는 자꾸 엮이고 싶어서 입니다. 그러면서 좋아하는

여자의 웃는 모습을 볼 수도 있고 좋은 방법이잖아요. 태클을 자주 걸거나 웃기지도 않는 장난을 치는

남자가 주변에 있으면 관심을 표현할고 있는 거 일수도 있습니다.

 요즘여자들은 재미있는 남자를 선호하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다섯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매너있게 행동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심리 바로 매너있게 행동하는 거 랍니다.

예를 들어 문을 열때 먼저 열어 주거나, 길을 가는데 자신이 도로쪽으로 걷거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주거나,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원래부터 매너가 좋은 남자들은 관심이 아닌 그냥 매너일수도 있으니까.

구분을 잘 하신 후에 행동하셔야 합니다.

 

여섯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자꾸 보호해준다.

 

여자에게 관심이 있으면 자꾸 보호해 주려고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인거죠.

예를 들어 같이 밤늦게 까지 있었으면 꼭 집까지 바래다 주고, 힘쓰는 일이나 조금 위험한 일은

직접 해주려고 하죠. 또한 여자가 곤란한 일에 처하면 제일먼저 보호해 주려고 합니다.

이런 행동은 좋아하지 않으면 나오기 힘든 일이죠.

 

일곱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다른사람과 행동을 다르게한다.

 

 남자는 관심있는 여자를 특별한 사람으로 인식하고 그게 맞게 행동을 한답니다.

위에 알려드렸던 6가지 남자 심리에서 하는 행동들을 자신에게만 하는거죠.

절대로 관심이 없는데 위에 6가지 행동을 하지 않는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셔요

나에게 특별하게 대우를 하는 남자가 있는지 없는지

 

여덟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사소한 것을 다 기억한다.

 

평소에 대화 하면서 그냥 스치듯이 했던 말들을 다 기억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길을 지나가다 머리핀을보고 이쁘다고 이야기를 하면 그남자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할겁니다.

그러면 그 남자는 관심있는게 분명합니다. 그런 남자가 있다면 정말 자기를 좋아하고 있구나 라고

생각을 하셔도 될거 같아요.

 

아홉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오는 남자 심리는 자꾸 바라본다.

 

남자가 관심있는 이성이 있으면 얼마나 보고싶겠어요. 이거는 절대로 숨길수가 없는거죠.

하루에도 수백번은 보고싶을테니까요. 눈이 자꾸 마주치는 남자가 있다면 관심의 신호입니다.

이 신호를 통해서 그남자에게 자신의 모습을 어필해 보세요. 먼저 다가올겁니다.

 

 

이건 가장 일반적인거니까

자신한테 이런 행동을 보이거나

이런 느낌을 보이는 남자가 있는지를요 있으면 바로 좋은 연인이

되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

 

 

 

남자들의속마음남자가반하는여자남자가좋아하는여자남자들의호감표현남자가여자를좋아할때남자의심리남자사로잡는법남자가관심있을때남자가사랑에빠졌을때남자들의속마음남자가반하는여자남자가좋아하는여자남자들의호감표현남자가여자를좋아할때남자의심리남자사로잡는법남자가관심있을때남자가사랑에빠졌을남자들의속마음남자가반하는여자남자가좋아하는여자남자들의호감표현남자가여자를좋아할때남자의심리남자사로잡는법남자가관심있을때남자가사랑에빠졌을남자들의속마음남자가반하는여자남자가좋아하는여자남자들의호감표현남자가여자를좋아할때남자의심리남자사로잡는법남자가관심있을때남자가사랑에빠졌


: